공지사항

글쓴이 칼로바이 시간 2020-12-02 00:38:35
제목 [공지]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 이슈에 대한 환불 조치 방법 안내
내용


 당사가 유통 중인 제품, 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 맛(2022년 8월 18일 까지 유통기한 제품)에서 금속성 이물이 기준 규격보다 많이 검출되었다는 사실 확인이 있었습니다.


아직 해당 제품의 OEM제조사 코스맥스엔비티㈜로부터 정확한 내용을 전달받지 못한 상태이나 ㈜에이플네이처는 이번사건의 심각성을 깊이 인식하고 해당 제품에 대해서 판매 중지 및 전액 환불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환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칼로바이몰(calobye.com) -

PC : 칼로바이 홈페이지 우 상단 [고객센터]> 페이지 중단 [환불문의하기] 클릭 후 정해진 양식에 따라 환불 요청 하시면 해당 상품 출고 여부 확인 후 환불조치


Mobile and App : 칼로바이 홈페이지 좌상단 메뉴클릭(로고좌측 삼선표시) > 메뉴 하단 [고객센터]>페이지 중단 [환불문의하기] 클릭 후 정해진 양식에 따라 환불 요청 하시면 해당 상품 출고 여부 확인 후 환불조치



쿠팡(coupang.com) – 환불 결정 완료, 진행일 및 진행방법 협의 중



그 외 판매처(2020-12-01 현재)도 환불조치 진행방법을 협의 중입니다. 조속히 결정 후, 본 페이지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에이플네이처 임직원 일동은 식품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해 고객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