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가 유통 중인 제품, 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 맛(2022년 8월 18일 까지 유통기한 제품)에서 금속성 이물이 기준 규격보다 많이 검출되었다는 사실 확인이 있었습니다.
아직 해당 제품의 OEM제조사 코스맥스엔비티㈜로부터 정확한 내용을 전달받지 못한 상태이나 ㈜에이플네이처는 이번사건의 심각성을 깊이 인식하고 해당 제품에 대해서 판매 중지 및 전액 환불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환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칼로바이몰(calobye.com) - PC : 칼로바이 홈페이지 우 상단 [고객센터]> 페이지 중단 [환불문의하기] 클릭 후 정해진 양식에 따라 환불 요청 하시면 해당 상품 출고 여부 확인 후 환불조치
Mobile and App : 칼로바이 홈페이지 좌상단 메뉴클릭(로고좌측 삼선표시) > 메뉴 하단 [고객센터]>페이지 중단 [환불문의하기] 클릭 후 정해진 양식에 따라 환불 요청 하시면 해당 상품 출고 여부 확인 후 환불조치
쿠팡(coupang.com) – 환불 결정 완료, 진행일 및 진행방법 협의 중
그 외 판매처(2020-12-01 현재)도 환불조치 진행방법을 협의 중입니다. 조속히 결정 후, 본 페이지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에이플네이처 임직원 일동은 식품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해 고객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