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Customer center
1577-6456
OPEN09:00 - 18:00 / LUNCH12:00 - 13:00
SAT, SUN HOLIDAY OFF
FAQ
회원가입은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일반 회원가입 - 회원정보 입력 및 약관 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2. SNS를 통한 가입(SNS로그인) -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용하시는 SNS(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구글,위메프)을 통해 약관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아이디 or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내역이 있으시다면 성함 및 연락처를 칼로바이 고객센터 1577-6456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칼로바이'로 접수 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단, 아이디를 알고 계시어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는 주문 시 사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합니다.
- [이벤트&혜택]회원 가입했을 때 어떤 혜택이 있나요?
주문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3,000 적립금(마일리지)이 자동 지급이 되며,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적립금/쿠폰]적립금(마일리지)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마일리지)은 상품 주문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10P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쿠폰]쿠폰 및 적립금(마일리지)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된 적립금(마일리지)은 마이페이지 > 쿠폰/마일리지 > 에서 확인 가능하며, 표시된 유효기간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멸된 적립금(마일리지)의 경우, 복구 및 연장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립금/쿠폰]이벤트 쇼핑지원금(마일리지)에 대하여 알고싶어요.
특정 이벤트에만 지급되어 유효기간 내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입니다.
등록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을 하더라도 동일한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탈퇴 시 아이디 외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저희 시스템 상 계정 통합 및 연동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탈퇴 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새로운 아이디로만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재가입의 경우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에 따라 휴대폰 인증 후 주문이력이 있을 경우 탈퇴일로부터 7일동안 재가입 후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인증 후 주문이력이 없는 경우 즉시 재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
|
|
- [주문/결제]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통장입금 결제건 의 경우, 발급된 가상계좌로 입금 해 주셔야 정상 주문건으로 자동 처리됩니다. ※ 단, 저희 대표계좌로 입금해주시는 경우, 별도로 게시판 문의글로 주문번호를 남겨주셔야 수동 입금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구매자와 입금자가 상이하여도 무관하며, 결제금액만 일치하면 자동으로 정상 주문 처리됩니다.
옵션 변경 및 주문건 변경은 어려워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단, 취소 처리는 출고 전 주문건에 한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결제완료 후 배송 주소지를 바꾸고 싶어요.
주문번호와 변경 원하시는 전체 주소지를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칼로바이'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서 내 '구매결정' 상태는 고객님께서 상품 수령 후 직접 눌러주시거나 구매 후 일정 기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변경되며, 그에 따라 자동으로 알림톡이 발송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 중에 있는 상품이라면 수령에는 문제가 없으니 상품 수령하기 전 '배송완료' 알림톡을 먼저 받아보시더라도 송장번호로 흐름 조회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 시 결제화면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소득공제용, 지출증빕용, 미발행을 선택하여 발행 할 수 있습니다.
|
|
|
|
[다이어트 정제]
'효과적으로는 동일할 수 있으나, 원료 및 함량과 주영양성분이 각각 상이하므로 1일 권장섭취량과 가격적인 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각 제품별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자세한 영양정보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백질 쉐이크/보충제]
'단백질 보충 및 근력 증가를 위해 드시는 프로틴 음료 제품인 점은 동일하나, 맛별/제품유형별로 원료 및 함량, 영양성분, 단백질 유형, 단백질 구성비율 등이 각각 상이하여 같은 맛이라 할 지라도 맛과 가격적인 부분에 차이가 있습니다. 각 제품별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자세한 영양정보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다이어트 정제]동시 섭취 가능한가요?
'저희 칼로바이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정제형 제품들은 의약품이 아닌 천연 추출물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성분이 겹치지 않는다면 동시 섭취 가능합니다.
- [제품][다이어트 정제] 식전/식후 언제 섭취 하는 게 좋을까요?
식전/식후 관계없이 드실 수 있으나, 소화과정에서의 흡수를 위해 식사 30분 전/후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시간대에 따라 효과가 증감되지는 않으니 염려하지 마시고, 1일 권장량만 맞게 챙겨 드셔주시길 바랍니다.
- [제품][다이어트 정제] 공복 섭취 가능한가요?
식사나 음주 여부에 관계없이 섭취 가능하므로 식사를 거르시거나 다이어트 식단으로 대체 또는 식사량을 줄이시더라도 제품은 꼭 1일 권장량에 맞게 섭취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공복 섭취 후 불편감이 있으신 경우, 꼭 식사 후 섭취 권장드립니다.
- [제품][다이어트 정제] 장기 복용 시 내성이 생기거나 요요가 발생하나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므로 섭취하시는 성분들이 체내에 축적되거나 내성이 생기지는 않으며, 꾸준한 섭취가 효과적으로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1일 권장 섭취량에 맞게만 드셔주신다면 의약품처럼 별도 중단하셔야 할 필요는 없으며, 홍삼이나 비타민제과 같이 드셔도 무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단백질 쉐이크/보충제] 언제 섭취하는게 효과적으로 좋을까요?
정해진 섭취시간대는 따로 없으나, 가급적 단백질 흡수율이 높은 기상 직후/운동전,후/취침 전 섭취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단백질 쉐이크/보충제] 얼마나 섭취해야 하나요?
섭취자의 체중에 따른 1일 단백질 권장량과 개인 필요량에 맞게 조절하시어 섭취하시면 됩니다.
- [제품][단백질 쉐이크/보충제] 운동을 안해도 먹어도 되나요?
단백질'은 신체를 구성하는 요소임과 동시에 필수 영양소이므로, 체중 1kg 당 0.8~1.0g의 단백질 섭취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1일 1회 정도 제품을 드실 경우, 자연식에서 섭취하기 쉽지 않은 단백질 섭취가 용이하므로 근력운동을 하지 않는 고객님들께도 추천드립니다.
- [제품][단백질 쉐이크/보충제]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환경을 피한 서늘한 곳에 실온 보관 가능하며,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신 경우 냉장 보관을 권장드립니다.
- [제품][공통] 임산부/수유부 또는 임신준비기에 섭취해도 되나요?
인체에 유해한 원료가 함유되어 있지는 않으며 누구나 섭취 가능한 제품이긴 하나, 특정 시기에는 조그만 자극에도 민감할 수 있어 이왕이면 자연식이나 천연식품으로 영양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정확한 섭취에는 담당 전문의와 상담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
|
|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건에 한해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 (※ 단, 사전예약 상품 및 샐러드 상품 제외) 전산작업으로 인해 오후 5시 이후 송장 출력되며, 출고 후 평균적으로 1-2일 내 수령 가능하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어 정확한 수령일에 대한 확답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외배송은 불가하며, 국내배송 후 별도로 전달 받아보시는 방법을 권장드립니다.
각 부대 측의 상황으로 인한 배송 불가 지역은 자동 반송 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송은 추가적인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칼로바이와 바디나인 상품은 각각 출고지가 상이하여 분리배송 될 예정이며, 각각 다른 택배사를 통해 수령 가능하십니다.
- [배송]배송완료 후 제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송장 흐름 조회 시, 배송 완료로 확인되나 미수령 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배송 담당 기사님 또는 택배사를 통하여 보다 정확한 확인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운송장 번호로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배송사고로 확인 될 시에는 저희 측에서도 택배사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CJ대한통운 고객센터 : 1588-1255 * 한진택배 고객센터 : 1588-0011
누락 된 상품명/수량 또는 오배송 된 상품명/수량/사진을 수령자 정보 및 주문번호와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칼로바이'로 접수 해 주시면 확인 후 조속히 후속조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 구매수량이 많은 경우, 다수의 박스로 분리배송 될 수 있으나 전산시스템 상 송장번호는 1개만 등록되어 수령에 착오 있으시면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제품은 부피가 커서 합포장이 안되다보니 별도 발송으로 출고됩니다. 동일한 날짜에 출고를 하더라도 택배사 이동중에 배차나 대리점의 물량에 따라 수령일이 1~3일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배송][피트니스] 덤벨은 합포장이 불가하나요?
여러 상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제품의 무게로 인하여 분실 및 손상의 위험을 줄이고자 별도 발송으로 진행되며 배송비가 추가 부가됩니다.
동일한 날짜에 출고를 하더라도 택배사 이동중에 배차나 대리점의 물량에 따라 수령일이 1~3일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
|
|
- [취소/교환/반품]배송 전 취소 요청 및 철회 방법
출고 준비 전, 취소 요청건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취소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환불 완료까지는 결제수단별 영업일 기준 최대 1-7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용하신 적립금(마일리지)는 전액 복구 도와드리고 있으나, 소멸일자에 맞춰 자동 소멸되는 '쇼핑지원금'의 경우, 복구 및 연장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철회 방법의 경우 '주문서에서 '취소 철회' 버튼을 눌러주시거나, 철회 처리 원하시는 주문번호를 게시판에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입금 전 취소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입금 전 주문서의 경우, 취소 처리 원하시는 주문번호를 게시판에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배송 중 취소 요청을 하고 싶어요.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므로 출고가 완료된 주문건의 경우 취소처리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증정품 교환 및 변경이 가능한가요?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된 증정품은 변경 및 교차 증정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교환/반품을 요청하고 싶어요.
'단순변심 및 주문실수로 인한 교환/반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문의주셔야 처리 가능하며, 저희 고객센터(1577-6456) 또는 게시판 문의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칼로바이'로 수령자 정보 및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 미개봉 상품만 가능하며, 패키지 제품의 경우 부분 교환/반품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송된 제품은 물류센터 측으로 입고된 후, 고객센터 측으로 리스트가 전달되는 과정에서 물량에 따라 약 1~5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입고 내역 확인되는 대로 최대한 조속히 교환/반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품 승인 후, 환불 완료까지는 결제수단별 최대 1~7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
|
상품 수령 시 파손이 발생되었거나, 배송 중 파손으로 인해 자동 반송처리가 된 상품은 이동하는 과정에서의 문제이므로 저희 측에서 먼저 확인이 어려워 사전에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수령자 정보 및 주문번호를 파손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칼로바이'로 접수 해 주시면 확인 후 조속히 후속조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령자 성함 및 연락처/주문번호/제품 사진/유통기한 및 제조번호와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칼로바이'로 접수 해 주시면 확인 후 조속히 후속조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령자 성함 및 연락처/주문번호와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칼로바이'로 접수 해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물의 사진을 수령자 성함 또는 연락처/주문번호/제조번호 및 유통기한과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칼로바이'로 접수 해 주시면 확인 후 조속히 후속조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물질과 섭취하던 제품은 버리지 마시고 꼭 보관 부탁드리며, 회수가 진행되어야 접수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폐기로 인하여 회수가 어려운 경우 저희쪽에서도 정확한 확인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사진만으로는 처리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